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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개인정보보호방침의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2. 목적 외 사용 및 제3자에 대한 제공 및 공유
3.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
4.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개인정보관리담당자
5. 개인정보의 보유기간 및 이용기간
6. 개인정보침해 관련 상담 및 신고
7. 정책 변경에 따른 공지의무
8. 쿠키에 의한 개인정보 수집 및 그 거부사항
9.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1.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주)명정보기술은 이용자 확인, 제품 배송 및 통계·분석을 통한 마케팅 자료로써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목적으로 귀하의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하고 있습니다.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에 따른 구체적인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은 다음과 같습니다.
- 이름 : 복구 및 수리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 확인 절차에 이용
- 이메일주소, 전화번호 : 고지사항 전달, 불만처리 등을 위한 원활한 의사소통 경로의 확보, 새로운 서비스 및 신상품이나 이벤트 정보 등의 안내
- 주소, 전화번호 : 복구, 수리의뢰 제품의 배송에 대한 정확한 배송지의 확보
- 기타 선택항목 : 개인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자료
2. 목적 외 사용 및 제3자에 대한 제공 및 공유
(주)명정보기술은 귀하의 동의가 있거나 관련법령의 규정에 의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어떠한 경우에도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에서 고지한 범위를 넘어 귀하의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타인 또는 타기업·기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귀하의 개인정보를 제공하거나 공유하는 경우에는 사전에 귀하에게 제공받거나 공유하는 자가 누구이며 주된 사업이 무엇인지, 제공 또는 공유되는 개인정보항목이 무엇인지, 개인정보를 제공하거나 공유하는 목적이 무엇인지 등에 대해 개별적으로 전자우편 또는 서면을 통해 고지한 후 이에 대한 동의를 구합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관련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귀하의 동의 없이 개인정보를 제공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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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통계작성·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알아볼 수 없는 형태로 가공하여 제공하는 경우
- 금융실명거래및비밀보장에관한법률, 신용정보의이용및보호에관한법률,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지방세법, 소비자보호법, 한국은행법, 형사소송법 등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3.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
(주)명정보기술은 귀하의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를 받고 있습니다. 귀하의 개인정보 수집과 관련하여 (주)명정보기술의 개인정보보호방침 또는 이용약관의 내용에 대해 서면 또는 이메일을 통하여 [동의] 절차를 마련하고 있으며, 귀하가 「동의합니다 」라고 회신하거나 싸인을 하면 개인정보 수집에 대해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4.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개인정보관리담당자
귀하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주)명정보기술은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두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와 관련한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귀하의 문의사항에 신속하고 성실하게 답변해드리겠습니다.
· 개인정보관리 담당 및 책임자
- 성 명 : 최우철
- 소 속 : 관리부
- 직 책 : 팀장
- E-mail : choiwc@myung.co.kr
- 전화번호 : 1577-1377
- Fax : 043-218-8408
5. 개인정보의 보유기간 및 이용기간
1) 개인정보의 보유기간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아래와 같이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보존 항목 : 이름, 자택 전화번호, 자택 주소, 휴대전화번호,
이메일, 주민등록번호
- 보존 근거 :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 기간 : 5년
보존 항목 : 서비스 이용기록
- 보존 근거 : 3년 보관후 미사용시 삭제
- 보존 기간 : 3년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2)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파기절차
- 회원님이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기간 저장된 후 파기되어집니다. 별도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어지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 파기방법
-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6. 개인정보침해 관련 상담 및 신고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정보통신부 산하 공공기관인 한국정보보호진흥원(KISA)내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 전화 : 118
· URL :
https://privacy.kisa.or.kr
7. 정책 변경에 따른 공지의무
이 개인정보보호방침은 2011년09월20일에 제정되었으며 법령·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의 추가·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변경되는 개인정보보호정책을 시행하기 최소 10일전에 명정보기술 홈페이지를 통해 변경이유 및 내용 등을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8. 쿠키에 의한 개인정보 수집 및 그 거부사항
회사는 이용자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찾아내는 '쿠키(cookie)'를 운용합니다. 쿠키란 회사의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이용자의 브라우저에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서 이용자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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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키는 귀하의 컴퓨터는 식별하지만 귀하를 개인적으로 식별하지는않습니다. 또한 귀하는 쿠키에 대한 선택권이 있습니다.
웹브라우저의 옵션을 조정합으로써 모든 쿠키를 다 받아들이거나, 쿠키가설치될 때 통지를 보내도록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를 거부할 수 있는 선택권을 가질 수 있습니다.
9.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귀하가 개인 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 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주)명정보기술 홈페이지는 이용자 혹은 법정 대리인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주)명정보기술 홈페이지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제1장 총칙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명정보기술(이하 “당사”라 한다)이 제공하는 원격데이터복구서비스(이하 “본 서비스” 라 한다)를 이용하는 이용자의 권리ㆍ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용어의 정의)
①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당사”라 함은 “원격데이터복구서비스” 를 제공하는 사업자 즉 ㈜명정보기술을 의미합니다.
2. “이용자”란 이 약관에 따라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당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즉 “원격데이터복구서비스” 를 이용하는 자를 의미합니다.
②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본 조에서 정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관계 법령 및
서비스별 정책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며, 이에 정하지 아니한 것은 일반적인 관례에
따릅니다.
제3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본 약관은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이용자가 본 약관에 동의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2. 본 서비스를 이용하는 가입자는 본 약관의 내용을 모두 읽고 이를 충분히 이해하였으며, 그 적용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3. 당사는 서비스에 새로운 업무 적용, 정부에 의한 시정명령의 이행 및 기타 당사의 업무상 약관을 변경해야 할 중요한 사유가 있다고 판단될 경우 본 약관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4. 당사는 본 약관을 변경할 경우 변경된 내용을 지체없이 본 서비스 홈페이지에 게시하며 사용자는 본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이를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4조 (약관 외 준칙)
본 약관은 신의성실의 원칙에 따라 공정하게 적용하며,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등 관련 법령 또는 관례에 따릅니다.
제2장 이용계약 당사자의 의무
제5조 (당사의 의무)
1. 당사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이용자가 신청한 서비스 제공 개시일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2. 당사는 이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있습니다.
3. 당사는 이용자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에 대해서는 적절한 절차를 거처 처리하며, 일정 기간 내에 처리가 불가한 경우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알려주어야 합니다.
4. 당사는 이용자의 정보에 대하여 철자한 보안을 유지하며, 양질의 서비스를 운영하기 위한 목적으로만 사용하고,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개인에게 양도하지 않습니다.
제6조 (이용자의 의무)
1. 고객 동의서 양식에는 실명을 사용해야 합니다.
2. 고객 동의서 양식의 내용은 현재의 사실과 일치해야 합니다.
3. 이용자는 이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서비스 이용안내 또는 주의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제3장 서비스 이용
제7조 (제공 서비스 및 이용)
① 본 서비스에 대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본 서비스는 이용자가 데이터 복구를 위해 복구하고자 하는 저장 매체에 논리적인 문제가 발생하여, 당사의 엔지니어가 원격프로그램과 당사 데이터복구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원격으로 이용자에 컴퓨터에 접근하고 논리적으로 문제가 발생한 저장 매체를 진단하고 데이터 복구 작업을 하는 서비스입니다.
2. 본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이용자 컴퓨터에 인터넷이 연결되어 있어야하며, 원격프로그램과 복구 프로그램 설치가 필요합니다.
3. 본 서비스는 복구 결과를 미리보기를 통해 확인하고, 결제하면 데이터를 저장 할 수 있는 유료 서비스입니다.
4. 본 서비스는 1개 저장 매체에 대해서 1건으로 서비스를 진행하며, 저장 매체가 다른 다수가 있다면, 1개 저장 매체당 비용을 결제해야 합니다.
② 서비스 이용 시간
1. 당사의 서비스 제공 시간은 평일 09:00~18:00(점심시간12:00~13:00)입니다. 이 외에 시간에 대해서는 다음 영업일 이후 확인하고 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 정기점검 등의 필요로 당 사이트가 정한 날이나 시간은 홈페이지에 공지하고 서비스 제공이 제한됩니다.
③ 서비스 이용
1. 본 서비스는 당사 대표번호 전화상담을 통해 안내 받으실 수 있으며, 상담원에게 전달받은 온라인 고객 동의서를 작성해야만 서비스 접수가 됩니다.
2. 본 서비스는 물리적으로 문제가 없는 저장장치에 한해서만 제공이 가능합니다.
3. 본 서비스를 이용하기 전에 원본이 아닌 다른 저장장치로부터 OS부팅이 되어야 합니다. 원본으로 OS부팅이 된 경우 본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덮어쓰기가 될 수 있기 때문에, 이에 대한 어떠한 책임도 당사에서는 지지 않는 것으로 합니다.
4. 본 서비스를 지원하는 당사는 이용자가 요청한 저장장치(데이터)에 대한 소유자가 이용자임을 전제로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과 제 삼자 간에 발생한 문제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5. 본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원격 프로그램과 복구 프로그램 다운로드 및 설치가 필요합니다.
6. 본 서비스는 당사 복구 프로그램으로 스캔 결과를 미리보기로 확인 한 후 이용자 판단에 의해 결제가 진행되며, 결제가 진행된 이용자에 대해서 복구된 데이터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7. 본 서비스는 이용자 판단에 의해 결제가 진행됨으로, 결제 이후 환불은 되지 않습니다.
8. 본 서비스로 복구된 데이터를 이용자가 지정한 경로에 저장함으로써 어떠한 문제가 발생되어도 당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는 것으로 합니다.
9. 본 서비스로 이용자 요청에 대한 복구 결과를 제공할 수 없다고 판단되면, 이용자에게 내용을 안내하고 원격을 종료함으로써 본 서비스를 종료합니다.
10. 본 서비스를 통해 복구된 데이터를 전문엔지니어가 일부 확인 할 수 있으며, 이는 고객 동의서를 제출함으로써 동의된 것으로 합니다.
11. 본 서비스를 통해 복구된 데이터를 저장 또는 저장하고 있는 과정에서 정상적으로 저장 되는 것이 확인되면, 원격을 종료함으로써 본 서비스를 종료합니다.
제4장 손해배상 및 면책조항 등
제8조 (손해배상)
당사 또는 가입자는 본 약관을 위반하여 상대방에게 손해를 입힌 경우에는 그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다만,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 합니다.
제9조 (당사의 면책)
1. 본 서비스는 논리적인 저장 매체에 대해서 서비스를 제공하며, 물리적인 저장 매체에는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기 때문에 이용자는 복구 대상 저장 매체에 물리적으로 문제가 없는 것을 보증하고 본 서비스 이용 약관에 동의하며, 당사는 이로 인한 피해를 책임지지 않습니다.
2. 본 서비스는 증상에 따라 데이터 복구가 불가능 할 수도 있습니다.
3. 본 서비스를 이용하는 중에 저장 매체 상태에 따라 증상이 악화될 수 있습니다.
4. 어떤 경우에도 당사는 계약, 불법 행위, 기타 법적 또는 공정한 사유에도 데이터 손상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여기에는 데이터 손실로 인한 손해, 재산 손해, 시간 손실, 사업 이익 손실, 영업 중단, 기타 금전적 손실, 또는 제공된 서비스로 발생하는 우발적, 결과적, 간접적 손상 등이 제한 없이 포함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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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0조 (재판권 및 준거법)
이 약관은 대한민국 법률에 따라 규율 되고 해석됩니다. 당사와 이용자 간에 발생한 분쟁으로 소송이 제기되는 경우에는 법령에 정한 절차에 따른 법원을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