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키 관련


※ 제품키를 이메일로 받지 못하셨거나, 재발송이 필요한 경우 도움을 드립니다.

1. 제품 구매시 입력하신 이메일의 스팸메일함을 확인 부탁 드립니다.
2. 입력하신 이메일 주소를 다시 한번 확인 부탁 드립니다.
3. 제품 구매 시 입력해 주신 성함, 전화번호를 모두 정확히 입력해주셔야 조회가 가능합니다.
제품 키 재발송은 구매 시 입력해 주신 이메일 주소와 전화번호로 발송됩니다.
4. 도움이 되지 못하였다면, 명스텔라 고객센터 또는 1:1문의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궁금하신 사항이나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명스텔라 고객센터 080-020-9119 또는 1:1 문의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름
전화번호
-
-

이름 전화번호 E-Mail 버전 수량 구매일자 재발송